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호흡기내과] 환절기 목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8:44


    >


    화교차가 큰 환절기에 편도염 환자가 집중적으로 발생한다. 편도선에는 크리프톤다는 다수의 골이 있고 여러가지 세균이 살고 있는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약해지면 이들 세균이 바로 침투 칠로 염증을 1개시키게 된다, 환절기에는 상기도 염증을 1개 하는 바이러스과인 세균이 유행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


    "편도염의 증상"-급성 편도염 기후 변화, 과로 등으로 39~40도의 고열, 오한으로 목의 통증, sound식을 집어삼킬 때, 통증, 기침, 콧물 같은 감기 증상, 관절통, 온몸 위 야크 껌, 림프절 비대 등이 그와잉타 나 모두 4~61후 호전합니다.-만성 편도염 급성 편도염이 자주 반복되면서 오랫동안 지속되는 편도염, 인후통, 이물감, 기침, 구취 등 이그와잉 다나카입니다. 편도염이 합병증을 동반하는 거과약물치료에 반응하지 않으면 편도절제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


    편도염 치료 방법으로는 충분한 수분을 밥으로 하고 죽본인 미소리와 함께 부드럽고 자극이 없는 유동식을 밥하는 것이 좋으며, 식후니 본인 가글로 구강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약물치료는 고열 및 동통에 대한 진통 소염제를 투여하며 세균성 편도염의 경우 항생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


    "편도염 예비 법"1.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피로가 쌓이지 못하도록 하세요.2. 따뜻한 물, 허브차 등 하루 8-9잔 하세요.3. 온수로 샤워를 하고, 구강 가글제를 사용하여 실내에서 충분한 가습을 하세요.4. 감기 걸린 사람을 피하고 자주 손을 씻으세요.5. 내 코, 눈, 입이 닿지 않도록 하고 기침할 때는 탈룰하세요.6. 사나운 온도 변화를 피하고 담배를 피우지 마세요.7. 편도염의 증세가 발발하면 초기에 병원에 내원한 진료를 받아 주세요.최신과 같은 환절기에 많이 발생하는 편도염! 편도염 예비법으로 미리 예방하고 증상이 발발하면 인천호흡기내과 세림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