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화장하는 꿈 화장품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6:22

    당하고도 화장을 하고 출근했어요.화장을 하면 더 예뻐보이고, 생생하게 보이기 때문입니다.메이크업은 어떨 때는 거의 변신에 가까울 정도로 변신할 수 있고..외견적인 단점을 보완하는 역할도 합니다.화장은 또, 다른 자신을 만드는 것 같은 느낌이 들고, 과부가 있기도 하잖아요.화장을 하기 위해서는 거울이 필요하며, 거울을 보며, 내 모습을 정리 정돈하기도 합니다.하지만, 연한 화장과 과인을 꿈꾸는 것과 관련된 꿈의 해몽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


    >


    사랑하는 사람이 화장품을 사준 꿈, 상대방이 선물을 사서 자신의 아이정을 표시하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여러가지 종류의 화장품을 준비하고 화장을 하는 꿈 주위에 변이를 찾고, 자신이 꾸는 하나의 화장을 할 수 있는 꿈이라는 것입니다.화장품을 구하는 것, 스스로 구입하는 꿈, 재산이 거의 매일 있는 것, 멋진 연인이 새로울 조짐, 그리고 화장품을 진열하는 꿈,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넓어지는 것, 자신의 시험 등에 합격하는 꿈이라고 합니다.화장을 하는 꿈 여아를 낳는다 태몽이 새로 사람을 만나다 나름대로 열중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화장 중에 거울이 떨어지거나 깨지지 않고 저절로 깨지는 꿈을 가볍게 꾸던 사람과 갑자기 떨어지게 되는 꿈이랍니다.화장이 지워지고 보기 흉해 보였던 꿈.상대를 미워하게 되고, 다른 사람과 싸우는 꿈이랍니다.남의화장을고치는모습을보는꿈,남의이중인격적인모습을보고안좋은기분이생기는징후꿈이라고합니다.매니큐어를바르는꿈,투명하지않은돈이들어와서화제에싸이는건데꿈이라고합니다.화장을 지우는 꿈 가족이나 지인과의 이별이 있거나 하지 않고 금전적인 손실을 입는 꿈이래요


    >


    남들이 나를 화장해주는 "꿈의 길몽"으로 통과 승진, 혼인 등 소원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을 화장시키는 꿈 주변의 힘든 지인을 거들어 주는 1이 셀 길 징후 꿈이래요.▶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하는 꿈 남의 말 sound를 움직이는 1꿈이래요.아오니가 몰라보게 화장을 진하게 한 꿈 사업체 명의, 주식 등 나쁘지 않은 주도권을 타인에게 빼앗기는 꿈이라고 합니다.거울에 비친 나쁘지 않은 얼굴이 예쁘게 보이는 꿈, 잘생긴 이성을 만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헝클어진 머리를 빗으로 빗어넘기는 꿈, 해결하지 못한 복잡한 일이 자기의 걱정, 걱정 등이 해소되는 꿈이라는 것입니다.거울에 아무것도 비치지 않는 꿈 먼 곳에서 뜻밖에 기쁜 소식이 오는 꿈이래요.빗으로 머리를 손질하는 꿈을 가지고 있던 병을 치료하는 방법을 아는 꿈이라고 합니다.머리에 비듬이 떨어진 꿈의 불안.걱정이 해소되고 미궁에 빠진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는 꿈이랍니다.머리기름을 발라 윤기가 흐르는 모습을 거울로 보는 꿈, 자신의 모습이 사람에게 비쳐 원하는 소원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


    괜찮은 얼굴을 거울에 비추면 까맣게 보이는 꿈을 꺼리는 사람을 만남으로써 기분이 나빠질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거울을 선물받는 꿈, 태몽이라고 하면 아이들이 많고 사교술에 능한 자손을 얻는 꿈이라고 합니다.알록달록한 화려한 옷을 입고 거울을 꾸는 꿈, 동업자, 기쁜 사람 등을 맨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거울을 받으면, 자신이 선물받는 꿈, 상대에게 경의를 품고 그 사람을 알고 싶어지는 꿈이라고 한다.​


    당일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