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치료비결 안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1:58

    축농증 치료방법 안전확신! -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환자별 맞춤진료-


    >


    만나서 반갑습니다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사람의 코 주위의 얼굴 뼈 속에는 부비강이라고 하는 빈 곳이 있습니다. 부비강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이 바로 부비강염, 즉 축농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축농증은 증상의 기간으로 3주 이내라면 급성 축농증, 3개월 이상이면 만성 축농증으로 구분합니다만, 급성인지 만성인지에 의해서 증상은 물론 축농증 치료 방법도 달라집니다. 그래서 당 1은 축농증 치료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


    급성 축농증은 권태감, 두통, 미열, 코막힘, 콧물 등의 증상을 주로 보여주며 경우에 따라서는 안면 통증, 후비루 등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하나 발죠크으로 급성 축농증 치료 노하우웅 항생제를 이용한 약물 치료인데 3주에서 4주 정도 약물 치료를 실시하고 비세를 통해서 콧속을 깨끗이 관리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한편 만성축농증은 코막힘, 누런 콧물, 후비루, 후각감퇴, 집중력감퇴, 두통 등의 증상을 보이며 후두염, 기관지염, 중이염 등의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성 축농증 치료의 노하우도 항생제를 이용한 약물 치료를 우선적으로 실시하는데 8주에서 12주 정도 약물 치료를 실시하고 경과를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러나 충분한 약물 치료로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거나, 물이나 샤락은 합병증이 있는 축농증 환자의 경우는 수술 치료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축농증 치료의 노하우로, 최초의 축농증 내시경 수술은 콧속에 가는 내시경 기구를 넣어 물이나 염증을 일으킨 조직을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초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는 국소 마취 후 축농증 내시경 수술을 시행하므로 환자의 몸에 부담이 적고 통증이 적고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으나 피부를 절개하지 않아 외부에 수술 자국이 남지 않습니다.


    >


    축농증 내시경 수술이 이루어지는 부비강은 구조가 복잡하고 뇌, 눈 등과 인접해 있어 정교하고 섬세한 수술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하나도 나쁘지 않고 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는 내비게이션 수술 시스템을 도입해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수술 시스템은 환자의 부비동 구조를 3차원 영상으로 나타내는 장비인데요, 이것을 이용하고 외과 의사는 부비동의 구조, 병변의 위치, 위험 부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 확실히 병변의 제거가 가능합니다. 또한 수술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이나 합병증도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안전한 축농증 치료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축농증 치료의 권위자 이상덕 원장이 있던 우리 하쟈싱,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은 개원 이후 고 목 귀 질환의 수술 만 7천건 이상, 고 목 귀 질환의 외래 진료 수 227만명 이상의 비교 불가능한 치료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풍부한 숲에서 위 경험을 바탕으로 한 환자별 맞춤형 축농증 치료방법을 통해 축농증을 치료하고 있는 만큼 재발률은 moning으로 치료만족도는 높은 축농증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코의 해부학적 구조를 잘 파악하고 있는 숙련된 마스터만 수술을 집도하고 마취통의학과 마스터가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축농증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하그와잉,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은 보건 복지부가 지정한 국내 최초이자 서울 유 1의 이비인후과 전문 병원 이다니다. 또한 이비인후과에서 최초로 행정부 의료기관 인증을 받은 곳이기도 하다.축농증을 비롯한 이비인후과 질환 치료의 전문성 및 안전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신뢰도 높은 축농증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축농증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서는 모든 환자에게 제대로 실시되는 치료가 아니라 환자의 증상과 질환의 원인에 맞는 치료가 필요하다. 지금 축농증이 잘 낫지 않아 감정하고 있다면, 하과인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환자별 축농증 치료비결로 안전하고 정확한 치료를 받아보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