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7:02

    편도 결석, 고주파 제거 수술이라는 고주파 수술로 편도 결석 깨끗하게 제거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어느날 갑자기 목이 답답하고 기침을 했는데 작은 알갱이가 튀어 과에 왔다면 편도결석의 치료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편도결석은 다른 것보다도 입의 매운 냄새를 유발하는데, 다른 구강질환보다 더 심하면서도 한번 생기면 돌아오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이 많습니다.물론, 편도결석이라고 다 그렇지는 않고 대부분은 저절로 사라지지만, 잦은 재발 때문에 불편하면 수술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


    고주파 수술로 편도결석을 깨끗하게 제거하세요 편도결석, 왜 할 수 있나?편도표에는 편도 와라는 작은 구멍이 있는데 여기에 식품물이 들어가고 세균이 번식하여 작은 알갱이가 생깁니다.이것을 편도결석이라고 하는데 냄새가 고약합니다.편도란 편도염으로 인해 편도가 붓거나 앉았다가 반복되면서 커지게 되는데, 이러한 특징 때문에 만성 편도염 환자에게서 편도결석이 자주 생기게 됩니다.구강위생이 좋지 않은 경우에도 편도결석이 생기기 쉽고, 후비누출 증세가 있는 경우에도 세균이 목으로 흘러나와 편도결석에 취약해집니다.


    >


    고주파 수술로 편도결석을 깨끗하게 제거하세요고주파를 이용한 편도결석 치료 편도결석은 기침을 하거과인 양치질할 때 저절로 빠지기도 하지만 구취과인 목의 이물감으로 불편하다면 바로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병원에서는 흡입기를 이용해 쉽게 뺄 수 있지만, 직접 손가락 넣기 거과 면봉으로 꺼내는 경우에는 편도에 상처, 심지어 감염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하면 안됩니다.편도염과 편도결석이 빈번히 과인인과인은 환자는 수술을 통해 편도를 절제할 수 있습니다.고주파를 이용하면 레이저를 사용했을 때보다 통증과 출혈이 적고 회복이 빠르고 수술 자체도 간단해 부담이 가벼워집니다.단, 개인의 편도상태에 따라 전절제술 이과인 PITA 등 다른 수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전에 검사를 받아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


    고주파 수술로 편도결석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세요 편도결석의 예방법 편도결석은 자신과 상대방에게 불편한 증상을 보이므로 평소 예방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입안에 세균이 발생하기 쉬운 환경이 조성되면 편도결석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충치가 있으면 바로 치료하고 입안이 마르지 않도록 물을 자주 마십니다.양치 후 항균작용을 하는 가글액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편도결석의 원인인 편도염과 뒷비누수 증상도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매년 3회 이상 편도염의 증세가 나타나면 편도 절제술을 고려하고 봐야 할 것이다.


    >


    이지 숨, 이비인후과는 1반 이비인후과 수술 도중 잠, 편도 질환, 코 성형 등 다양한 분야의 클리닉을 운영하고 더 집중적이고 빠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