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반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9:54

    >


    옆 탐방에 가서 글을 읽을 때 가장 유혹될 때 맛집을 탐방할 때 사진은 역시 아무리 함부로 찍거나 탐 소리도 하고 톰보암치아쯔크도 하고 이 전 이 전 우리 옆에서는 톰쵸루묘은을 사둔 것을 먹고 싶다. 부글부글 끓여서 화를 내다 목소리~흠뻑 젖고 느낄 내가 참은 눈인데 코끝을 자극하는 매운 냄새에 참지 못하고 젓가락을 가져오고 결국 뻬코뻬코 먹어 버렸어요!기적 티 2시간 지났는지!갑자기 먹어서 그런지 기분이 나빠지고 몸이 갑자기 다운됐어요.옆의 딜레마는 맥이 없어서 축 늘어져 있는 모습을 보고 미안해서 잔뜩 겁을 먹고 또 보면서 라면 안먹어.~;; 얼마전 피검사한게 결과가 나왔다.결과 전화하신다고 하셔서 기다려도 안와서 전화드렸습니다.궁금해서 수치가 나쁠 것만 메일로 남겨서 달라고 하면 답이 왔다. ​ TSH(0.4~4.0)갑상선 호르몬의 수치 8/26하나.77 8/30하나.87하나하나/8 2.22​ Triglyceride(중성 지방)7/24하나 70하나/8 270​ 비타민 D7/24 8.4​ 어떻게 하고 혈액 검사가 너무 너무 궁금핬 냐함은


    ​ 신지 로이드 약을 한개 5개에 한 알밖에 못 먹었어~~ᅲ TSH갑상선 호르몬의 수치가 마음에 되었습니다.무엇보다 약을 제대로 먹는 것도 싫었고, 가끔 지켜야 하는 것도 싫었고, 신딜로이드를 먹고 가끔 기다려야 하는 것도 불편했습니다.비타민 C 고용량 주사를 맞으러 병원에 입원했을 때 신딜로이드 약 잘 먹고 있지요? 의사의 질문에 저도 모르게 벌써 알고 있나요?했어요. 하나 긴 연설을 들어야 했어요.


    갑상선 호르몬 수치는 정상 비타민D 수치는 매우 moning 소음 중성지방이 높아졌다⇒라면을 먹고 난 뒤 소화도 힘들어⇒내 몸 외에 잠들기 힘든 것이 문제다.


    >


    셀레쟈 신제 첫 00㎍파고 짓액(아셀렌 산자 싱 투-모, 수산물)셀레늄, 첫 00㎍​, 유방 암 환자들이 적극 추천하셔서 샀습니다.


    >


    >


    면역력도 뛰어나 온열요법을 할 때 시저니지 효과도 있다고 한다.하나 날 하나 0ug(2mL)을 복용하면서 한가지 일 셀레늄과 200ug(4mL)까지 증량할 수 있다.​ 경구용 액체를 입 안에서 30초~하나붕 정도 짓다가 천천히 삼킨다.독일 제품인데 강환이 많이 먹네.맛이 이상해서 머금고 먹지 못하고 꿀꺽 삼켰다. 안약이 함께 되어서, 명심하지 않고, 눈에 넣는 불상사가 있다니, 어머나! 오늘도 병원에 신세를 지고 있다.비타민C와 비타민D 주사를 맞으러 바로 컨디션이 돌아오면 된다.신들도 건강할때 건강 꼭 지켜주세요~~^^​ 20하나 9년 하나 하나월 20일 병원에서 숙치이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