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맥경화에 좋은 마싯는음식, 막힌 혈관 무시하면 '큰일'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6:30

    >


    현대인의 만성질환으로 불리는 동맥경화는 혈관 내 콜레스테롤이 나쁘지 않아 중성지방이 축적돼 동맥이 좁아지거나 막혀 생기는 질환을 뜻한다. 쉽게 줄거리화하고 혈관에 기름이 튀어 딱딱해지는 병이었다. 이런 동맥경화증은 각종 장기 기능을 떨어뜨리고 심장에서 혈액을 제공하는 관상동맥을 막아 혈액순환에 사건을 일으킨다. 따라서 심근경색이 나쁘지 않고 협심증이 하나 나쁘지 않아 뇌경색과 뇌출혈의 주요 원인이 된다.


    >


    그러나 동맥 경화의 경우 동맥이 70%이상 막히기 전까지는 아무런 증상이 그와잉타그와잉지 않고 조기 진단이 어려우므로 평소 올바른 생애 후와루스프그와은으로 혈관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식습관이 중요한 질환인 만큼 동물성 지방 식사는 줄이고 기름진 과일의 짠 sound 음식은 삼가야 한다.


    >


    동맥경화에 좋은 맛있는 음식으로는 모드식 참삼이 권장된다. 모드식은 열매잎 뿌리모드를 먹다라는 뜻으로 효는 발효를 의미한다. 즉 '인삼열매부터 뿌리까지 모드를 발효시킨 인삼'이다.모드식 효삼이 권장되는 이유는 진세노사이드(사포닌)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


    진세노사이드는 인삼열매와 홍삼에 많이 들어 있는 성분이었다 성분의 종류는 다양하고, 몸에 좋은 효능을 가진 성분이 무려 수십가지에 이릅니다.​ 한 예로서, 홍삼 제품에 기본 표기 사항인 징세의 사이드 Rg1, Rb1, Rg3가 여기에 포함된다. 정상적인 홍삼 제품이라면 이 성분 표기가 되어 있으니 만약 식사하고 있는 홍삼 제품이 있다면 제품 뒷면에 표기가 있는지 확인해 보고 홍삼이 어느 정도 들어 있는지 체크해 달라.진세노 사이드는 인삼 열매와 뿌리에 다른 종류가 존재하지만 각각 효능도 다르다.​


    >


    홍삼 진세노사이드 혈관관리의 기본은 혈액순환 개선이다. 이는 홍삼의 대표적인 효능 중 하본인으로 식약처에서도 이를 공식 효능으로 인정하고 있다.그 외에도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 먼저 언급한 대표의 성분이 Rg, Rb, Rg3이다. 몇년 전까지만 해도 Rg, Rb만 표키도에쯔우 본인 Rg3가, 항암제에 효과가 있다는 결과가 발표되면 기본 표기 사항에 추가된 바 있다.


    >


    인삼열매 진세노사이드 인삼의 열매 효능 또한 전 세계의 다양한 조사와 점검을 통해 입증되고 있다. 그러나 자연상태 보관은 어렵고 가공기술이 부족해 제품화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전체식 효삼이 개발되면서 업계로부터 큰 비판을 받고 있다.인삼의 진세노사이드에는 콜레스테롤 개선, 당뇨병과 비만 예방의 효능이 있다.


    >


    2002년 미국 시카고 의대의 연구 결과가 미국 의학 학술지'당뇨병'에 발표됐다.연구팀은 검토 쥐를 인위적으로 당뇨병에 걸리도록 한 그 다소리 인삼을 먹이자 공복 혈당 수치가 의미 있게 감소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또한, 그 검토로 쥐의 콜레스테롤 수치와 체중이 감소하고 있어, 에너지 소비율은 증가했습니다.연구팀은 인삼의 열매인 진세노사이드가 이런 작용을 했다고 논문에서 밝혔다.


    >


    강원대 의대 김 영명 고체 교수 팀은 4개월 동안 점검용 쥐에게 고지방식을 통해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인위적으로 높이고 하나의 그룹에 인삼의 열매를 먹였다.그 결과 인삼을 먹은 그룹이 먹지 않은 그룹의 쥐보다 동맥 경화가 덜 진행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


    김영명 교수는 인삼열매인 진세노사이드가 혈관내 염증을 억제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도 동맥경화는 잘 진행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그래서 인삼 사실은 혈관 건강에 좋은 효과가 있다 ​ 징세의 사이드 Re가 인삼네(홍삼)보다 14배 이상 많다.


    >


    이 때문에 많은 전문가들이 전체 식효를 권하는 것이었다 홍삼과 인삼의 열매 진세노 사이드를 골고루 섭취해야 종합적인 혈관질환 예방 및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발효하기 입실 니다묘은징세노사이도, 체내 흡수율을 타카 1 있다.


    >


    한국 맛있는 음식 영양 과학회지는 한국인 3명 중 한명은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없다고 밝혔다. 모든 음식이 그렇듯 장내 미생물을 통해 분해돼 혈액에 영양소가 흡수된다. 진세노사이드도 같지만, 안타깝게도 한국인 3명 중 한명은 이를 분해되는 장내 미생물이 없다.


    >


    '동맥 경화에 좋은 sound식 모두식 효삼 확인 방법'​, 이를 흡수할 수 있도록 징세의 사이드 분해를 돕는 것이 '발효'이었다 진세노사이드는 발효되면 체내 흡수가 용이하게 되지만, 발효 전보다 260Percent 높은 흡수율을 보이고 있다.


    >


    지금까지 식효삼을 만들 수 있는 회사들은 아주 적었다 제대로 된 식효삼을 선택하려면 인삼과 홍삼을 모두 발효시킨 제품인지 확인해야 한다. 이는 제품 표기 사항에 징세의 사이드 Rg1, Rb1, Rg3의 합이라고(총)사포닌 함량을 확인하면 된다.이곳에 자체발효균주를 사용하여 발효하면 전문발효기술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그동안 동맥경화에 좋은 음식으로 모두 식효삼에 대해 알아봤다. 동맥경화는 방치하면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한다. 이미 살펴본 내용을 참고해 효율적인 혈관 건강관리가 가능하길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