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TA5 인생모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7:29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는 LUNA서버 관리자 이자 골드문 조장을 하고 있는 두달입니다! 금 하나도 여전히 남자친구 인생 모두 우리 LUNA서버 직업편! 이번에 대규모 패치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 추가된 신규 직업사냥꾼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사냥꾼은 간단히 설명하겠다고 지정된 헌터에 가서 총으로 사슴을 사냥하고 가죽과 고기를 판매해 돈이 들어오는 직업이다! 우선은 얹혀서 잘몰라요. 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우선 모든 직업 선택의 가장 첫번째!시청에서 직업을 선택해야 할까요?사냥꾼을 골라주면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사냥꾼이라는 직업이 떠오릅니다! 사냥꾼같은 경우 배달부 본인의 밀매인처럼 가져다주는 직업이 아닌 판매를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미션이 따로 나오지 않습니다!


    >


    사냥터 어린이 아이콘은 이렇게 사슴 모양입니다위치는 메인 차고 기준 왼쪽에 해안도로가 있는데, 쭉이라 가시면 어린이 아이콘이 있습니다!Q. 총이 없는데 사슴은 어떻게 잡과입니까?-사냥꾼에게 직업변경해서 사냥터에서 시작하면 과이프처럼 총이 지급됩니다!


    >


    여기가 사냥터입니다! 차고 비콘처럼 녹색 나쁘지 않고 노란색으로 비콘 표시가 아니라


    >


    이렇게 흰색으로 만들어서 원래는 [E]Start Hunting 을 여는데[E]키를 누르면


    >


    마스키트라고 해서 사냥총기가 지급되고 미니맵에 잡아야 할 사슴이 빨간색 십자가상에 표시가 붙습니다.:)


    >


    십자가에 오시면 이렇게 사슴이 2-!사슴들은 총 소리에 반응합니다! 무스키트 자체가 데미지가 있어서 한번에 죽는데 잘 못쏘는 경우 사슴이 도망가면 빨라서 잡기가 힘들었어요..! 따라서 증거리에서 머리에 쿵! 그리고 마스키트와 함께 나쁘지 않은 프도 주세요!


    >


    칼은 해본적이 있는데 한두번정도? 한번이면 죽을때도 있어요. 일반 차량을 타고 로드킬도 가능합니다.저는 조직이라 다른 총도 가지고 있지만 정직한 곳 다 필요없고 마스키트가 제일 니단*사슴을 잡으러 갈 때는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


    이렇게 치과인가는 사슴을 쾅쾅 쏘면


    >


    감정은 조금 아프지만 죽습니다. (죽은 사슴 근처에 승차[E]키를 누르라고 표시하면 원래 미니맵 위에 사슴살과 사슴가죽을 얻었다고 표시되는데 스크린샷을 어디 날렸는지 모르겠네용하)


    >


    록육이 록육의 K 누르고 휴대하면 목록에서 숫자 확인할 수 있습니다!사슴을 잡고 고기와 가죽을 얻게 되면 100kg-150kg과 토소 조가 소리에는 재고를 오마쟈은 장하에 포식하다고 생각했는데, 0.50kg밖에 안찼지요니까 걱정하지 말고 함부로 잡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목록은 저항할 수 부분이니 거역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바로 밑 ↓ 목록은 체육관에서 항거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링크 처음 해놓습니다.참고해 주세요.



    >


    판매는 아까 마스킷을 받은 자리 옆에서 보면[E] Sell과 해서 따로 있어요. 판매 단가는 고기 20000원/껍질 10000원으로 결정되고 있습니다. 사냥꾼이라는 직업은 수지맞는 목적보다는 좀 재미로 하기 쉬운 직업 같아요!생각보다 잘 봤습니다! 만드는 비결 자체도 어렵지 않고요!다만 사슴이 꼼꼼히 일고, 한번 도망 가면 너무 이르다는 뜻?한꺼번에 죽이면 재미 없다고 생각해서 여러 비결에서 죽이고 봤지만 한꺼번에 죽이지 않으면 코끼리 굼 힘들어.


    >


    요점은 그냥 다니면서 두마리 같이 있는데 좀 예쁜 것 같아서 갬슨에 찍어봤어.젊은 사냥꾼이라는 직업도 어려움이 없어서 설명하는 것이 없네요. 어쨌든 돈 많이 버는 것보다는 한번씩 관심을 돌리고 좋은 직업이라 할 것 같아요!모두들 즐겁게 파티에 인생 전부네 파-바 ​-전체적인 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 디스 코드 주소 https://discord.gg/kTBQ4Fc


    디스코드가 들어가서 참고가 되시면 됩니다! 들어가 디스코드 이름을 직업/고유번호/니크네입니다. *여유번호 번호로 변경해주세요! *여유번호는 전화입니다. 접속하면 F7 누르고 자신 닉네이프니다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디스코-도 참고하지 않고, 발생한 부주의는 자신이 책입니다. 가져야 합니다.*-게이입니다를 접속한 경우 그 게이입니다에 관한 기본적인 규칙을 이해는 필수입니다!-우리 LUNA서버는 "하프 아르피"서버입니다!-전체적으로 자유도가 높은 편이고 처음의 인생 전부를 하고 보신 분이라면 부담 없이 플레이합니다!​ 뛰면서 모르는 게 있으면 dudal8967은 다른 초보 도우미를 찻 메일 우세합니다 !​ ​ 나의 포스팅을 보고 많은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다면 디스 코드 접속하고 ​#홍보-이벤트 차량에 'dudal8967의 블로그 보고 왔 슴니다'과 한줄만 쓰세요 ! *하면 소정의 선물이 있을지도, 크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