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보라안과 라식후기 라식비용 수술후관리 등등 라식 41차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4:39

    >


    광주 보라안과에서 라식수술을 받은 연거올리비아입니다.​ 단 하나로서 4개 다음 오전이 밝았습니다. 너무 너무 너무 눈이 보이기 쉬운 건 이물감도 거짓 없이 거의 없습니다 ​ 인공 눈물이 자주 필요하지만 하루 지옥의 4시간을 훈계한다면 이는 혁명...그래서 지금까지 내가 렌즈와 안경 없이도 보이지 못한 과거를 떠올리면 충분히 참을 수 없었다... 좋겠다


    >


    ​ ​ 이 전 광주 보라 안과에 가서 라식이 가능한지 검사를 했다고 후기에 쓴 사진이지만 ​도 바로 이 글에 온 분도 계실까라고 생각하고 사진에 이렇게 보라의 안과를 표시합니다 ​ 라식 센터는 7층에 있는 안과 검진은 5층입니다 한개 한벌의 진료는 5층!​ 라식은 7층임 ​ 나는 네이버의 예약에 보라 안과 동양 하나 오전!선점하고 갔는데 NAVER예약이 실시간으로 확정되는 것은 아니므로 NAVER으로 전화 확인하자 그런 걸 추천합니다. 확실한 건 좋아하는 영거 올리비아야


    >


    한가운데 가장 안쪽에 보이는 곳, 여기저기 라식수술하는 수술방!


    >


    곳곳에 병원을 신뢰할 수 있는 홍보물이나 수술방법에 관한 것이 있었습니다.최신 신종 콜로그어 때문에 시끌벅적한 광주라서인지 아내 sound에 갔을 때보다 더 위생과 환자분들의 건강체크를 챙기는 감정이었습니다.내가 수술한 날 마침 동료 회사 동료 결혼식이... 결혼식 와서 사람들 많이 모이면 사진까지 찍고 즉석 광주행인데 하필이면... 사진도 못 찍었고.딜레이가 되는 기분... 원래는 사진까지 찍고 느긋하게 (밥은 못 먹었지만) 병원에 도착해서 화장실에서 룰라락클렌징을 하고 나서 라식수술을 받으려고 했어요. 후후후


    >


    인생은 예정대로 망했다니...


    >


    아무튼..나는 서둘러서 광주 보라안과에 갔어요.그아은쥬라식 하면 터미널 앞에서도 많은 병원이 있지만 내가 광주 보라 안과에 간 것은...파트너가 수술을 했기 때문에 할인이 될 것도 있었지만, 호남에서 처음 2주년이다.행정부 인증 받은 곳에서 그동안 라식한 사람이 너무 자기 부담으로... 게다가 여기 망막 전문의 분이 이곳에서 라식 받은 분이죠? 가서 봤는데 그것도 음... 신뢰가 가더라구요!​ 그 때문에 1단 박진우 원장 선생님, 짱짱 친절..나처럼 위축되는 것을 잘 치유하며 수술 받는 건.. 어려웠을 텐데요


    >


    저는 스마일라기, 라식, 라섹 모두 가능한 건강한 눈(?)이라고 했어요.시력은 괜찮은데? 아무튼.그래서 모두 가능한 눈이라면 라섹은 추천하지 않는다며 라식으로 스마일 라 시크를 추천했지만 주로 미소로 설명했지만 나는 외부 충격을 받지도 않은 보통의 일반적인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으로 체육 선수도 아닌 보통 라식 하고 싶다는데요 스마일 라식과 비용의 차이도 많이 크고..라식은 그래도 제가 알기론 20년 정도 된 기술이지만 ​ 미소는...조금 새 기술 같은 느낌으로


    >


    ​ ​ 내가 소프트 렌즈를 착용하는 경우에는-4.00-4,50디옵터이었지만 광주 보라 안과에서 검사한 결과 조금 흔히 나 온 듯 허허 ​ ​ ​


    >


    ​ ​ 어쨌든 라식 수술당 1화장 예쁘게 한 영거 올리비아 웃음 ​ 당연히 렌즈는 철수하고 있습니다 검사 전에 한 01이상 콘택트 렌즈 착용을 하지 않 옷다죠 ​ 수술은 3시 병원 도착은 2:40까지는 해야 할 판이 우리는 하나:50출발.​ 결혼식 축가가 5노래네요. 이건 반칙이 아닙니다.(그래도 축복해 왔다는)


    >


    병원에서 물세탁만 가볍게 할 수 있도록 클렌징 제품과 면봉을 꼼꼼하게 가져왔기 때문에 더 뜨겁게 밟는 파트너를 옆에 두고 클렌징 워터 면으로 쓱쓱 문질러서 정성스럽게 화장을 지웁니다.​​​


    >


    급거(급춘동 순동적인 얼굴이 되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 2:40도착한 병원 딱 맞게 도착하여 화장실 카솜어 안 해서 준비한 후 안누 조짐 크림( 놓칠 수 없게 가져간 것입니다ᄒᄒ 열심히 눈 주변을 제외하고 바른 요가령 자신의 수술에 방해가 될까봐 그리고 역시 그 도로의 끝부분에 풍선인가보이는 기구에서 확인하여 시력검사를 하였습니다. 안경사러 가면하는 모양의 둥근 안경을 쓰고!


    >


    그리고 과인면 수술실 앞에 부르는데, 이렇게 생긴 수술복을 입혀줍니다.머리도 다 넣었어요. 박진우 원장님이 오고 나서 항상 수술하고 어렵지 않아요. [그래, 아프지도 않으니 긴장을 풀어~ 하지만 웅크린 어깨와 불안한 시선을 보내자... 쩔쩔매는 내 손 고프그와잉 쿡 찔렀다.... 보라고 놀림을 받는 순간 ​ ​ 체감상 하나 0분이 무엇입니까 한편 눙당 5분씩 정리해서 하면 더 걸린다는데 ​ 밖에서 기다리던 파트너 스토리론 완전히 하나 5분 걸렸죠 내가 신발 부모 국고 수술실에 들어 과 사람이 와서 신발을 신고까지입니다. 그런데 탈착시키는 대로 하는데 겁이 나서... 눈에 힘을 주고 긴장을 풀어야 한다지만 그게 여의치 않아.근데 신기해! 과인이 되자마자 안경을 쓴 국고는 본 적이 없는 명확한 짝꿍의 이목구비와 눈과 여기저기에 있는 글씨가 또렷하게 찍힌다.대박... 회색 물감을 뿌려놓은 것처럼 흐릿했지만, 유지할 수 있는 기적 같은 순간... 실로 대박 수술의 방에서, 과인이 되자마자 신발을 신고 회복실로 가서 설명을 들으면서 다음과 같은 것을 받습니다.


    >


    ​ ​ 회복실이지만, 머무르는 시간 2분 미만.자신눈, 역시 좀 누워있어 갈 수 있으면 신 했어요 곧 회복실에서 진료실에 가서 수술하신 광주 보라 안과 박·진우 원장과 조우, 그 눈을 보는 기계로 보고"수술이 좋았다고(내가 좋고 준 "과.무서워서 수술실에서 우왕좌왕했지만 버젓이 앉아 잘하는 척(웃음)그 길에서 처방전을 받고 수술비를 결제한 뒤...​ 2층 약파는 곳으로 향했습니다라고 합니다.


    >


    약국에서 탈도 역시 한 아름의 눈물과 안약을 주십시오.​


    >


    하이에 나쁘진 않아요. 먹이를 놓칠리가 없어요.하하하하 가면 선글라스에 양손 가득 약으로 인공눈물이 나기 전까지는 좋아보이지만 푸석푸석한 눈꺼풀이 불편했지만 아프지 않아서 고민하지 않았어.차 타자마자 헬이 열려요 저는 제가 라식이 아니라 라섹을 한 나쁘지 않아요.​ 덱무덱무 아프더라구요 ​ 곳이 회복실에서 간호사 언니가 수술 중에, 금 힘을 주신다면 100명 중 1~두 사람은 진통제가 필요할 만큼 아플 수 있다고 하지만 그것은 수술이 잘못된 것이 아닌, 바로 나쁘지 않다 된다고 한다.그런 생각이 나서 설마... 그게 나쁘지 않은 건지 왜... 엉덩이 주사도 힘주어 맞았더니 엉덩이 근육이 찢어지도록 아프잖아요.그런 고민때문에 내 눈이 요즘 이렇게 나쁘진 않아. 열어도 아프고 감아도 아프지 않다 감는 것도 나쁘지 않다 마음대로 할 수 없는 눈물은 줄줄 흘러 인공눈물은 필요없어.눈물이 하염없이 흐르고 차갑고 차가 지하주차장이란 나쁘지 않은 순간 햇빛을 만나서 반갑지 않습니다.헤루 파티 중간에 결 내용 휴게소에 들어가서 타이레놀···요구하고 온 동반자 2알을 먹더라도 침착하지 않고, 주인의 집에 도착해서 또 2알을 먹고


    >


    이 모양의 뽀로로 안경, 수면 안대를 씁니다.왜냐하면 라식을 했기 때문에 눈꺼풀이 밀리면 안 돼요​니까 쓰고 자는데 7일, 그러기를 권장한답니다 ​ 아파서 죽겠지만 써서.이제 누웠어요.진짜 눈이 마음대로 안 감기고 안 떠지는데. 눈꺼풀이 천근만근 내 눈 속에 모래알을 푼 기분 그러니까 눈물이 계속 흐른다...주의


    >


    그걸 놓치지 않고 하이에게 과인가 찍고... 놓았다... 불쌍하지만 크크크크 하고 있던 짝꿍의 웃음 sound sound가 떠오릅니다.​


    ​ ​ ​ 2시간 정도 잤습니다 나도 곧 안약을 넣었습니다 ​ 분홍색 두 가장 기이에서 넣어 5분 정도 방치 후에 하얀 뚜껑 넣어 주는데 ​ 진통제를 너무 많이 먹은 속이 울렁거리는 거...날은 저물고 밖에 있는 간판을 읽었는데 아주 잘 보인다 하지만 나는!눈을 제외하고 물을 살짝 담그고 얼굴을 씻고 카미 앤 누 크림을 바릅니다.주근깨가 꺼져라 덜컥. 덜컥는 눈이 잘 보인다고 주근깨가 더 잘 보일...웃음 ​ ​ 내일 광주 보라 안과에 9시에 갔는데 8:40도착하니 직원도 안 오고 환자 분만 한개 분량 기다리고 계심 보호자라고. ​ ​ 아무튼 빨리 강킴에 그 때문에 전날 4시간 고통의 다음은 서서히 고통이 사라졌죠?추후에 병원을 돌고 이런게 있어서 찍어요.​​


    >


    안과라서 백내장, 녹내장, 라섹스 마하나 정도 밖에 몰랐는데 쌍꺼풀도 되네요. 후후후.


    >


    ​ ​ 1도 1광주 보라 안과에 가는 길 선글라스 끼고 차 안이니까 괜찮다고 잠시 친구.한없이 착한 내 눈썹.. (머리는 못감았어...)


    >


    ​ ​ 내일 가장 50안경으로 맞춘 자외선 차단&블루 라이트 차단 안경 ​(공포 아니며 저렴함 주의/웃음)


    잘 때 쓰는 수면 안대외출할 때 세상 의심스러운 옷 차림 선글라스와 마스크까지 ​ 파트너가 지명 수배자 냐묘크 ㅋㅋㅋㅋㅋㅋㅋ ​ ​ ​는 라식의 날 4시간은 고통스럽었습니다만, 수술 15분에 답답한 시야가 트인다니 다행이네요 가장 최근에도 좋습니다.조금 불편한 이물감은 있지만 빨리 자신감이 생기죠? 자다가 일어에서 깼을 때, 다 보여서 다행이에요.눈을 뜬 순간 서툰 손이 추억이 되흐흐흐, 항상 드디어 나의 손으로 씻습니다!선글라스는 한달 간 나갈 때에 반드시 껴야죠. 보안 경찰은 실내에서 사용할 계획. 화장은 1개월 간 아이의 화장을 참으려 요마 스칼라 없이는. 외출하지 못 해서 참습니다 하지만...​ 고통의 4시간이 끝난 후에는 눈이 퉁퉁 부어서 마치 양치승 관장님 같은 눈이 도에옷옷..... 것에 ​ 계속 글씨 쵸소움 배운 아이처럼 간판 보고 만족스러운 얼굴을 하고 있스프니달..광주보라안과 라식궁금한거 잇우심 댓글에 문의주세요 광주보라안과에서는 여기잇어서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