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얼굴, 펭수정체 없다면서 갑자기 얼굴유출?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9:21

    >


    팽하!! 친숙한 인사법이죠? 최신 트렌드가 있는 캐릭터 펜스가 인사하는 인사인데, 가장 트렌드 있는 인사라고 할 수 있다.위에 보이는 사진 캐릭터가 누르고 있는 최신을 줄이는 내용이잖아요.


    이 캐릭터를 모르면 최근의 유행에 조금 뒤쳐져 있다고 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이미 폼은 입맞춤을 넘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핫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펜스를 만든것은 이슬예자신 PD입니다만, 펜스를 만든 이유는 초등학생 이상을 위한 캐릭터가 없어서 모드가 즐기고 웃을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들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PD의 소원은 이룬 것 같네요?​, 유튜브의 구독자 수는 앞서하나 00만을 넘어 골드 단추도 받았고, 텔레비전은 물론 2020년 한개 달 하나일 새해 기념식에 참석했으며 여러 유명인과 타종도 했단 말이예요.연예대상 시상식도 했다는데 가면을 쓰고도 떨리는 모습이 바로 느껴져 조금 웃었습니다. 흐흐


    >


    나는 모두가 기뻐할 때 "뭐가 좋아? 눈이 동그랗고 무섭네. 'ᄃᄃ'이라고 하면서, 핍박도 많이 했어요.인간미를 느낄 수 있는 유튜브 영상을 많이 찾아보니 펜스의 얼굴에 점점 익숙해져서 재미도 느꼈습니다.펜스의 매력은 완벽하게 콘셉트를 잡고 행동한다는 것이다.​ 펜스의 본인은 10세로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치고 왔다고 하는데요.자신이 불리할 때 매니저를 찾은 본인의 EBS 사장 김명준의 이름을 단숨에 부르면 직장인이 속이 시원할 것 같아요.​​


    >


    마케팅도 꽤 자신 있게, 콜라보 작업도 많아졌으니까 EBS에서는 펜스에게 확실하게 인센티브를 주었죠?사실 마스크 쓴 사람이 이렇게 부러웠던건 아내 sound에요.자기만 보지 말고 자기만 봐. 공식적으로 펜스 얼굴은 없다고 자신합니다.인터넷 수사대가 밝혀냈다는 사실!!


    >


    펜스 얼굴 공개로 실망한 사람이 몇 명인데 예전에 피기캐스트에 본인이 왔던 남자배우래요.이름은 김동준 키는 188의 얼굴도 잘생겼다 합니다.피기캐스트의 특징은 본명을 말하지 않고 닉네임입니다를 불렀습니다만, 플린이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서울 예대 용키그와 11학번과 하니 본인도 대충 예상 가능합니다.​​


    >


    학교에서도 인기가 많다면 인정해야겠죠?솔직히 가면을 friend로 본인이 와도 인기있겠죠? 웃기고 잘생겼고 키도 크기 때문에 이 사람은 다 가진 사람이라 더 부러울것 같습니다.


    >


    페스의 거짓없이 얼굴 페스의 얼굴을 원하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알고 짜증난다고 하네요.하지만 이제는 각자의 취향도 존재할 테니 더 정겹고 찾는 이들도 많다고 합니다.펜스얼굴유출후에는과거유행이점점상승합니다.​​


    >


    EBS 소속 풍속생들의 콘셉트가 맞춰져 펜스의 얼굴이 수능 특강 표지로 선정됐습니다.역시 대학 다음 날 표지모델까지 해서 국가 기관까지 협업한다니, 캐릭터를 장식해 주신 PD님 능력도 아주 뛰어나고 매력을 최대한 살려주신 김동준 씨도 대단하시죠?


    >


    ​ ​ 공식적으로는 몇년이고 몇십년이 지 나쁘지 않아도 괜찮은 여자 하나 0세라는.펜스의 얼굴은 겉보기에는 보이는 가면입니다.공식 의견을 존중해야 합니다.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펜바!! (펜스) 바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